본문 바로가기
  • 영영의 보금자리
▣ 나의사랑/둥지

HTL 리클라이너 4인용 소파

by 영영(Young Young) 2019. 7. 3.

2019. 7. 2  이틀동안 비온뒤에 날씨도 시원하고 바람도 불고 엄청 맑다.



2010년도 초반에 현재 살고 있는 집으로 이사를 하면서 구입한 나름 비싼 소파가 오랜 세월탓인지 부스러기가 얼어지는 등 말썽을 일으켜 금번에 소파를 새로 구입하게 되었다

소파라는 가구가  하루이틀 쓰다가 버리는 물건도 아니고 가격도 10~20만원 하는 수준이 아니라 신중하게 구입해야 하지만

그렇다고 소파에 대한 특별한 지식도 없는 사람이 나름 믿고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을 찾다보니

제품의 불량, 또는 사용중 하자에 대한 반품 또는 교환 등 사후AS가 확실한 코스트코 매장을 이용하게 되었다.

신서혁신 코스트코 매장에서 HTL제품 약 500만원 가량의 소파를 반쯤 할인하여 2,479,000원에 판매하고 있어서 구입하게 되었다.


▲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4인용 카우치형 소파에 비해서 자리도 덜 차지하고 심플하게 보여서 맘에 들었다.



▲ 앉았을때의 편안함등은 미끄럽고 좌석부분이 전번 소파에 비해 좁아서 뭐 그다지 좋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다.





▲ 모든 제품이 기본 기능에 충실하면 좋다는게 내 생각인데 가족들의 희망사항도 무시할 수 없는지라 리클라이너 제품을 선택했다. 과연 저렇게 해놓고 몇번이나 소파위에 누워 있을까?




▲ 좌석 부분과 등받이 부분을 별도로 작동할 수 있는 듀얼모터 시스템(뭐시 고급소파에만 적용된다나?) 버턴 및 USB포트



▲ 소파 제조업체인 HTL은 본사가 싱가폴에 있다나??



▲ 제조업체가 싱가폴에 있든 어디에 있든 제품은 중국에서 만들었다가 확실한 라벨이 붙어있네




▲ 본사 영업본부장이 출장 홍보중이었고 이분께 면담 후 구매



▲ 요거는 코스트코에서 구입 상담시 판매원이 보여준 가격 조견표,  486만원인데 할인하여 247만원에 판매한다.



▲ 코스트코 매장에 설치한 소파 및 가격표




아래 사진 두컷과 설명은 HTL대구매장 홈페이지(https://daeguhtl.modoo.at/?link=9372ph5o)에서 발췌한 사진이다.


4인용 리클라이너쇼파 RS-11393입니다 ^^
듀얼모터로 제작되어 헤드/풋레스트 별도조작이 가능한 모델중 기본형에 속하며 좌우측시트에 리클라이너가 들어가있습니다.
기본색상은 네이비이며 기본가죽이
피그먼트(탑그레인급) 면피이기 때문에 50가지 색상을 선택할수 있습니다 ^^

크롬처리된 다리는이소파의 모던한 분위기를
한층 업시켜주는 4인용소파이며 듀얼모터 소파중 가장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라 베스트셀러중 하나입니다^^








▲ 인터넷상 판매 가격인데 금번에 내가 구입한 가격보다 50만원 가량 더 높게 판매되고 있다.